본문 바로가기
TRAVEL

부천 신중동역 파스타 맛집 '낭만장사꾼 원미산호랭이' 내돈내산 리뷰

by 정그라미 2023. 5. 26.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정그라미입니다. 오늘은 부천 신중동역 롯데백화점 근처의 양식당을 소개하려고 해요. 가성비 괜찮은 곳이라 종종 방문하는 곳입니다.

 

 
부천 낭만장사꾼 원미산호랭이는 평일 11:30-21:30 영업하며 15:00-17:00 브레이크타임이고,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 없이 11:30-21:30 동일하게 영업합니다. 평일과 주말 모두 라스트오더는 마감시간 1시간 전인 20:30 입니다. 건물 주차장에 1시간 무료주차 가능하며, 지역화폐도 사용 가능합니다. 1시간 무료 주차가 약간 짧은 듯했는데, 음식이 금방 나오는 편이라 웨이팅이 없는 경우에는 1시간이면 충분히 식사가 가능한 시간이었습니다.
 

낭만장사꾼 원미산호랭이 내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뒷문으로 들어가게 되면 뒤쪽에 들어가는 문이 있습니다. 내부는 깔끔한 느낌이었고, 대부분 4인석이라서 두 명이서 가도 넓은 테이블을 이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낭만장사꾼 원미산호랭이 거울


또, 후문 쪽에는 예쁘게 꾸며진 거울 포토존도 있었습니다. 보라색 조명과 꽃들로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기에 좋을 것 같더라고요.

 

낭만장사꾼 원미산호랭이 메뉴(1)
낭만장사꾼 원미산호랭이 메뉴(2)
출처: 낭만장사꾼 원미산호랭이


메뉴는 크게 파스타, 리조또, 피자로 나눠져 있었고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었습니다. 메뉴는 낭만장사꾼 원미산호랭이 네이버 플레이스에 사진과 함께 올라와 있어서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됩니다. 새우로제파스타, 차돌중화크림파스타, 통삼겹김치필라프 등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많아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저희는 청양베이컨파스타와 리얼불고기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청양베이컨파스타


청양베이컨파스타가 먼저 나왔습니다. 노른자를 터트려서 같이 비벼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적당히 매콤하고 전혀 느끼하지 않고 면이 쫄깃했어요. 작년에 처음 먹었을 때 너무 맛있게 먹어서 최근에 다시 재방문해서 먹었는데, 작년과 같은 감동은 안 느껴졌지만 그래도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리얼불고기피자


리얼불고기피자는 핫소스, 피클과 함께 나왔습니다. 리얼 불고기피자도 달콤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피자 도우가 쫄깃하고 파스타와 조합도 좋았습니다. 양파랑 소불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서 작은 크기지만 포만감도 가득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로는 맛이 작년보다는 조금 아쉬워졌지만 그래도 여전히 가성비 괜찮은 곳이라서 추천하는 곳이에요. 부천 신중동역 근처 가성비 맛집 찾으신다면 '낭만장사꾼 원미산호랭이'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