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여의도 오마카세 맛집 도쿄등심 여의도점 여의도 기념일 데이트 코스 추천

by 정그라미 2023. 6. 3.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정그라미입니다. 얼마 전에는 여의도 오마카세 맛집으로 유명한 도쿄등심 여의도점에 다녀왔어요.

 
도쿄등심 여의도점은 여의도역 5번 출구에서부터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의도역과 매우 가깝고 건물 지하에 주차가 가능하여 접근성이 매우 좋아요. 주차는 평일에 2시간 30분 무료지원하고, 주말에 3시간 30분 무료지원됩니다.
 
도쿄등심은 콜키지프리 매장으로 주류반입이 가능해서, 기념일 데이트 장소나 손님접대장소로도 좋을 것 같았어요. 매장 내부는 화이트&블루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안쪽에는 프라이빗하게 식사할 수 있는 룸이 있어서 단체 모임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었어요.

 

도쿄등심 여의도점 내부


저희는 오픈테이블로 안내를 받았고, 각 좌석마다 옷을 넣을 수 있는 종이 바구니가 아래에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또, 테이블에는 충전기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쿄등심 여의도점 코스(1)


저희는 디너 C코스를 주문했습니다. 가장 먼저 나온 코스요리는 3가지 한입요리입니다. 연어부터 시계방향 순서대로 먹으면 되는데, 연어가 입에서 사르르 녹아서 시작부터 너무 좋았습니다.

 

도쿄등심 여의도점 코스(2)


두 번째 요리는 참치 아보카도입니다. 두 피스가 나오는데 부드러운 참치 안에 아삭한 아보카도가 들어 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처음 먹어보는 식감이었는데 맛있었어요.

 

도쿄등심 여의도점 코스(3)


세 번째 요리는 코코넛 관자와 크림새우고로케입니다. 기분 좋은 말랑한 식감의 관자와 코코넛 크림, 파인애플 소스의 조합이 잘 어울렸습니다. 그리고 거의 손에 꼽게 맛있었던 음식은 크림새우고로케인데요! 두툼한 고로케 안에 달달한 크림이 듬뿍 들어있는데 와사비도 들어 있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고로케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도쿄등심 여의도점 코스(4)


네 번째 요리는 문어요리입니다. 쌈장이 들어간 소스 위에 감자, 문어, 토마토가 올라가 있는데 네 가지 음식의 조합이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또 문어는 전혀 질기지가 않고 부드러워서 되게 놀랐습니다.

 

도쿄등심 여의도점 코스(5)


다섯번째 요리는 한우육회입니다. 되게 고소했고, 육회를 좋아하는 저의 짝궁이 정말 맛있게 먹더라고요. 

 

도쿄등심 여의도점 코스(6)


이제 메인메뉴인 숙성한우구이가 나왔습니다. 새우살, 살치살, 등심, 안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임실치즈와 다양한 밑반찬들이 함께 나옵니다. 로즈마리 소금부터 도라지피클, 오이, 명이나물, 숙주무침, 김치, 된장고추무침 등이 나오는데 모두 고기와 찰떡인 찬들이었어요. 고기는 직원분께서 구워주셨고, 입에서 사르르 녹는 고급스러운 한우였습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임실치즈를 올려 먹으니 더욱 담백하고 맛있더라고요. 

 

도쿄등심 여의도점 코스(6-2)


고기를 먹고 있으니 직원분께서 미역국과 밥이 필요하면 이야기해 달라고 하셨습니다. 고기를 어느 정도 먹은 후에 직원분께 말씀을 드렸더니 금방 한우미역국과 기장밥이 나왔습니다. 미역국은 자극적이지 않고 슴슴해서 제 입맛에는 딱이었습니다. 

 

도쿄등심 여의도점 코스(7)


마지막으로 디저트 말차 테린느가 나옵니다. 말차를 너무 좋아하는 저에게는 디저트까지 완벽했던 곳이었습니다. 견과류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말차 테린느에 올라가 있는 꿀피칸은 초콜렛 느낌도 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모든 코스요리가 맛있고 푸짐해서 만족스러웠던 도쿄등심 여의도점입니다. 서울 여의도 오마카세 맛집, 여의도 데이트코스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